홈
로그인
회원가입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 로고
노조소개
알림마당
업무자료실
참여마당
전체메뉴
노조소개
건전하고 활기찬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 인사말
연혁
노동조합규약
창립선언문
조직도
찾아오시는 길
알림마당
건전하고 활기찬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
공지사항
성명, 보도자료
뉴스 클리핑
예·결산서공개
월중계획
사진 자료실
동영상 자료실
경조사 안내
노조 복지 서비스
업무자료실
건전하고 활기찬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
업무공유자료실
행정업무지원연수
교육훈련관련공지
최신개정법률
임원자료실
참여마당
건전하고 활기찬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
자유게시판
위원장과 함께 한마디
설문조사
장터마당
갑질신고센터
전체메뉴
닫기
노조소개
위원장 인사말
연혁
노동조합규약
창립선언문
조직도
찾아오시는 길
알림마당
공지사항
성명, 보도자료
뉴스 클리핑
예·결산서공개
월중계획
사진 자료실
동영상 자료실
경조사 안내
노조 복지 서비스
업무자료실
업무공유자료실
행정업무지원연수
교육훈련관련공지
최신개정법률
임원자료실
참여마당
자유게시판
위원장과 함께 한마디
설문조사
장터마당
갑질신고센터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 로고
메뉴 열기
로그인
회원가입
메뉴 닫기
노조소개
위원장 인사말
연혁
노동조합규약
창립선언문
조직도
찾아오시는 길
알림마당
공지사항
성명, 보도자료
뉴스 클리핑
예·결산서공개
월중계획
사진 자료실
동영상 자료실
경조사 안내
노조 복지 서비스
업무자료실
업무공유자료실
행정업무지원연수
교육훈련관련공지
최신개정법률
임원자료실
참여마당
자유게시판
위원장과 함께 한마디
설문조사
장터마당
갑질신고센터
국민에게 성실한 봉사를, 교육행정에 새로운 희망을!
홈
마이페이지
회원가입
페이지 인쇄
마이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ID/패스워드 찾기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회원가입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필수
)
개인정보처리방침 정보통신망법 규정에 따라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에 회원가입 신청하시는 분께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을 안내드리오니 자세히 읽은 후 동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절차에 이용 - 이메일, 자택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소속 정보, 사무실 전화번호: 고지사항 전달 및 본인의사확인, 불만처리, 회원간 정보공유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 그 외 선택항목: 개인 맞춤 서비스등을 제공하기 위한 자료 2) 개인정보의 항목 - 수집항목 : 이름, 로그인ID, 비밀번호, 이메일, 자택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소속 정보,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필명, 그 외 선택항목 -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각종 제보 및 접수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 보존 항목 : 이름, 로그인ID, 비밀번호, 이메일, 자택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소속 정보,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필명 - 보존 근거 : 수사기관의 수사협조요청자료 - 보존 기간 : 5년 그리고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은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 보존 항목 : 이름, 로그인ID, 비밀번호, 이메일, 자택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소속 정보,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필명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합니다.
동의함
동의안함
이용약관 동의(
필수
)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와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을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과 발생 ① 이 약관은 서비스 메뉴 및 사이트내에 게시 또는 이용자에게 기타의 방법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은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제 1항과 같은 방법으로 이를 본 사이트내 공시 또는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3조 (약관의 적용) ① 이 약관은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에 관해 이 약관을 적용합니다. ②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대한민국의 관계법령 및 상관습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이용자란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의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② 회원이라 함은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의 본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및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는 자를 말합니다. ③ 비회원이라 함은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의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이 제공하는 서비스 및 정보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④ 이용자아이디(ID)라 함은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자의 이용과 이용자 식별을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고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이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⑤ 비밀번호라 함은 이용자의 권익과 비밀보호를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한에게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제 2 장 회원가입 및 이용계약 제 5 조 (회원가입 및 이용계약의 성립) ① 회원이 되고자 하는 이용자는 다음 각호의 사항을 기재하여 신청하고 “회원가입”버튼을 누르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걸로 합니다. 1. 회원 ID 2. 비밀번호 3. 실명이름 4. 주소 5. 전화번호 6.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의 회원가입신청 양식에 들어가는 내용 및 기타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이 요구하는 사항 ② 이용자와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과의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이 이용을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③ 이용자가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에서 요구하는 가입신청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되며, 허위의 정보를 입력한 이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사용의 중지 및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④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은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는 승낙하지 않습니다. 1. 타인 명의로 신청하거나 비실명으로 신청하는 경우 2. 등록내용에 허위나 기재누락,오기가 있는 경우. 3. 신용정보의 이용과 보호에관한법률에 의한 PC통신 그리고 인터넷서비스의 신용불량자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4. 정보통신윤리위원회에 PC통신ㆍ인터넷서비스의 불량이용자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5.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6. 기타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에서 판단해서 이용자 신청조건이 부족하거나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이용 승낙이 어려운 경우 7.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의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8.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9. 기타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이 이용승낙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⑤ 이용자는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 및 기타 적절한 방법으로 수정하여야 하며, 이때 미변경으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문제의 발생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제3장 계약당사자의 권리 및 의무 제6조(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의 의무) ① 이용자가 회원으로 등록시 바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②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에서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즉시 처리토록 노력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할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사이트내 공지나 서면, 전자 우편 등 기타 방법으로 통보토록 합니다. ③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은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등 이용자와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등에 있어 이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④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은 회원의 개인정보 유출을 막으며,보안유지에 각별히 유의하도록 합니다. ⑤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은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운영시스템에 이상이 있거나 고장이 날 경우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해야 합니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비상사태 또는 그밖에 부득이 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7조(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 자신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각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② 이용자에게 부여된 ID와 비밀번호의관리소홀 또는 부정사용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③ 이용자의 ID나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즉각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에 그 사실을 알려야 합니다. ④ 이용자는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 또한 다른 이용자의 ID를 도용하거나 부정하게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⑤ 이용자는 본인의 주소 및 연락처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됐을 시에는 이를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에 즉각 통지해야 합니다. ⑥ 이용자가 다음과 같은 각호의 행위를 했을 경우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문제에 대해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은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용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1.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의 사이트를 통해 얻은 서비스 및 정보를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이나 원 저작자 또는 개발자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출판, 방송, 전송, 배포 등 기타 방법으로 임의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는 행위. 등 임의로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2.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 사이트 내에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내용을 올릴 경우 3.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행위나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의 업무수행에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 4. 회원가입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을 등록하거나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5.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이나 기타 제3자의 인격권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다른 회원의 ID를 도용하는 행위 7. 스팸 메일이나 폭력, 외설 등 공서양속에 반하거나 관계법령에 금지되는 내용이나 정보를 게시, 전송, 공개하는 행위 8.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의 직원 또는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는 행위. 발송하는 행위 9. 정보통신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등을 유포하는 경우 10. 다른 이용자에 대한 개인정보를 동의 없이 수집,저장,공개하는 행위 11. 기타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정한 약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⑦ 제 6조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이용자가 있을 경우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에서는 본 약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회원 자격을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⑧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다자인모아나 다른 이용자가 손해를 입었을 경우 이용자는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8조(이용자의 책임) ①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은 이용자가 법령이나 본 약관의 규정을 지키지 않을 경우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 및 정지 또는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②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은 이용자가 법령이나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할 경우 정보통신국이나 관계 행정청 또는 사법당국에 신고, 고발할 수 있습니다. ③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은 이용자가 법령이나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이나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에는 민사 및 형사 소송을 통해 그 손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제9조(게시물의 삭제) 이용자가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에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 될 경우 사전통지없이 해당 내용물을 삭제할 수 있으며, 해당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제한,정지,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①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② 다른 이용자 또는 비방하거나 중상모략하여 명예를 손상시키는 경우 ③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④ 범죄행위와 관련이 있거나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⑤ 자신의 홈페이지나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시키는 경우 ⑥ 기타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이 정한 본 약관등의 규정에 어긋나는 경우 제 4 장 서비스안내 제10조. (서비스내용) 서비스의 내용과 종류는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의 사이트내에서 공지하는 사업내용과 서비스이용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13조.(서비스의 변경) ①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은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이 있는 경우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에서 제공하는 서비스가 변경될 경우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은 변경내용을 본 사이트내에 공시하거나 또는 이용자에게 공지합니다. ③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은 제 1항의 이유로 서비스 내용이 변경되는 경우,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제11조(서비스의 중지)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은 다음 각호의 경우 서비스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시스템 등 장치의 보수점검ㆍ교체, 시스템의 고장 및 다운, 통신의 두절,컴퓨터바이러스, 전쟁,천재지변 등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 ② 기타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이 서비스 운영이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이 제1,2항에 따라 서비스를 제한 또는 중지할 경우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 사이트내 공시하거나 이용자에게 공지토록 합니다. 단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에서 1항과 같은 통제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④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은 제1,2항의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제한 또는 중지됨으로 인한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제 5장.회원탈퇴 및 이용계약 해지 제12조(이용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이용자는 언제든지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에서 제공하는 회원탈퇴 양식 규정에 의거 회원 탈퇴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②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은 이용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회원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3. 관계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4. 이용자가 본 약관에 의거 회원 가입한후 연속동안 1년동안 이용한 log-in 기록이 없는 경우 5.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이나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6. 타인의 이용자ID나 비밀정보 등 개인정보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7.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의 사이트에서 나오는 서비스 정보를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8.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는 경우 9. 1인의 이용고객이 각기 다른 ID로 이중등록을 한 경우 10.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행위를 한 경우 11.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서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12. 이용자가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한 경우 13.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반한 경우 14. 기타 본 약관에 규정된 이용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은 경우 제 6장 손해배상 제13조(면책) ①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은 시스템 등 장치의 보수점검ㆍ교체, 시스템의 고장 및 다운, 통신의 두절, 제 3자의 공격으로 인한 시스템장애,컴퓨터 바이러스,전쟁,천재지변 등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은 이용자의 고의나 과실 또는 귀책 사유로 인한 문제 발생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은 이용자가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④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은 이용자가 본 사이트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문제발생시 관련 내용을 올린 이용자에게 모든 책임이 있습니다. ⑤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은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일체의 분쟁 또는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해서 발생한 일체의 손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⑥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은 이용자가 서울특별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이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 중 또는 제 3자와의 송수신 데이터의 손상이나 손실 등 모든 서비스의 자료 보관 및 전송에 관한 책임이 없으며, 자료의 손실이 있는 경우에도 책임이 면제됩니다. ⑦ 기타 본 조에 포함되지 않은 본 약관에 명시된 타 책임면제조항에도 책임이 면제됩니다. 부 칙(시행일) 본 약관은 2007. 06. 18일부터 적용합니다.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동의함
동의안함
취소
다음단계
올라가기